최고 우수 파트너 공로상 수상

최고 우수 파트너 공로상 수상

최고 우수 파트너 공로상 수상

최고 우수 파트너 공로상 수상

Praxair Korea는 2017년 11월 2일 삼성전자에서 주최한 “Appreciation Day”에서 공로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공로상은 삼성전자의 현존하는 공급업체 중 가장 오랫동안 파트너쉽을 쌓은 업체에게 주어진 상으로, Praxair Korea는 1977년 삼성전자(전 한국반도체)에 실린더 제품 납품을 시작으로 기흥 화성 반도체 라인 및 탕정 디스플레이 라인에 산업용가스 공급 설비 시설을 갖추고 초고순도 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공정에 필요한 헬륨, 수소 및 특수가스 등을 대량 공급하고 있습니다.  

2014년도부터는 삼성전자의 협력업체 협의회인 협성회에서 품질, 정시 납품, 기술력, 안전, 생산성 및 기타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한 바를 인정 받아 Best Partner Award를 한바 있습니다. 

이렇게 성과를 인정 받고 고객사의 성장에 기여 하기 위하여 Praxair Korea는 반도체 공정에 필요한 초고순도 제품 개발과 품질관리는 물론 24시간 고객 전담반을 운영하며 , 고객의 요구사항을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투자와 증설에 따라 함께 성장해 왔으며 경쟁력 있는 산업용 가스를 공급함으로써 한국 산업 발전의 끊임없는 성장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삼성 전자 Best Partner Award 수상

Praxair는 품질, 정시 납품, 기술력, 안전, 생산성 및 기타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한 바를 인정 받아 3년 연속 삼성 전자의 Best Partner Award를 수상하였습니다.  

삼성 전자는 전세계에 2만 여 개 공급 업체를 두고 있으며, 매해 다각적인 분야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핵심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협성회(협력업체 협의회) 회원을 선정하며 관리해 오고 있습니다. Praxair는 협회 설립 초기 년도 부터 협성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과 공급사의 관계를 넘어선 서로 상생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Praxair Korea 성백석 대표는 “우리는 삼성 전자와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으며 파트너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